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4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지듀, 손상된 피부 개선·보습효과 우수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이지듀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2006년부터 전국 1000여 곳의 병의원 채널에서 피부 질환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듀는 전 제품에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국내 바이오 신약 1호 DW-EGF를 함유했다. DW-EGF는 인체 동일 구조 성분으로 안정성과 활성도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DW-EGF는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도와 눈가, 팔자 주름 및 탄력 저하의 근본적인 해결을 돕고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효과가 있어 푹 자고 일어난 듯 편안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해준다.

오로지 과학적인 효과가 있는 제품만을 개발한다는 신념으로 끊임없는 검증을 거치며 철저한 기준 아래 제품을 출시하는 이지듀는 병의원용으로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출시한 EX 리페어컨트롤 라인을 필두로 문제성 피부를 관리하는 EX 트러블컨트롤 라인 등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라인을 갖추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닥터 브로너스 립밤, 친환경 성분에 착한 가격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닥터 브로너스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오가닉 립밤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립케어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지구 환경 모두에 유익한 제품을 만드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이며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원료를 사용해 친환경 제품만을 정직함을 담아 제조한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은 립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 자리에 오르며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았다.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으로 일명 ‘착한 립밤’으로 불리는 ‘오가닉 립밤’은 베이비 마일드 립밤 기준으로 전 성분의 99.9%가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이다. 제품 특성상 입술에 흡수되고 입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동물·광물 성분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호호바 오일, 햄프씨드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 등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담아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뛰어난 흡수력과 발림성으로 틴트나 매트립 사용 전후 덧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스킨1004, 글로벌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無자극 인증 받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스킨1004

스킨1004는 ‘태초의 자연, 그 순수함을 그대로 피부에 전한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 세계 10여개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태초의 자연이라고 불리는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활용해 재배 과정에서도 칼이 아닌 손으로 직접 재배, 외부 오염 방지에 각별한 신경을 썼다.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활용한 센텔라 라인의 전 제품은 무자극 또는 저자극 인증을 받아 모든 피부 타입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어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충족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센텔라 앰플, 센텔라 토너, 센텔라 크림·수딩크림 으로 구성된 센텔라 기초3종이 있다. 이 세트 제품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으며 롭스 및 현대백화점 등에도 입점되어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히알루론산과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독자적으로 조합한 히알루-시카 라인(슬리핑 팩, 블루 세럼, 광채 토너)를 새롭게 론칭했다.

곽인승 이사는 “2021년에도 좋은 원료로 만든 다양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착한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쿤달,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의 새로운 지평선을 열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쿤달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두피케어와 바디케어 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중 두피케어 부문은 2년 연속 수상하여 강자의 면모를 지켰다.

국내외 누적 판매량 3,700만 개를 돌파하여 본품 기준 1초당 2.8개 판매를 올리고 있는 쿤달은 향기 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시그니처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제품은 식물유래추출물을 베이스로 EWG 그린 등급의 성분 사용을 지향하고 있어 순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스트레스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매일 사용하는 샴푸, 바디워시 등의 제품일수록 걱정되는 성분이 배제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화학물질을 거부하는 ‘노 케미족(No-chemi)’이 사회 전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제품의 성분을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추세이다.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오랜 기간 식물유래 성분을 중시한 쿤달이 더욱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대표와 윤영민대표는 “이번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두피케어와 바디케어 두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라며, “우리가 얻은 성과는 쿤달의 제품을 믿고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 덕분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본질적인 케어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레깅스=평상복…안다르,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안다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으며 2년 연속 정상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애슬레저룩 부문 국내 포함 중국 시장까지 섭렵하며 해외에서도 명성을 떨쳤다.

안다르는 ‘스트레치 유어 스토리(Stretch your story)’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가 더욱 당당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제품 개발을 목표로 하는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다. 안다르의 옷을 입는 것만으로도 소비자 일상이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형에 적합하며 기능성을 갖춘 소재 연구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레깅스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티셔츠, 팬츠, 점퍼까지 개발해 데일리웨어 브랜드로도 안착했다.

이 같은 성공은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소재 및 디자인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경영 철학이 발판이 됐다. 탁텔과 라이크라의 조합으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에어쿨링 라인 포함 에어코튼, 에어스트, 에어캐치, 에어웜, 최근 출시한 리브드 시리즈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안다르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잇달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올해 5월 서울 강남역 ‘스튜디오 필라테스’에 이어 소격동에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첫 번째 플래그십 공간인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웰니스’(건강한 삶) 콘텐츠를 담은 복합 문화공간이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베베드피노, 시그니처 패턴 '곰돌이 범벅' 아우터 인기몰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베베드피노

더캐리의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유아동복의 루키에서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유아동복 부분 대상을 차지한 베베드피노는 북유럽 감성의 베이비&키즈 브랜드로 나의 아이를 위해 만들었던 옷과 액세서리들이 이웃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어 브랜드 론칭으로 이어지게 됐다.

과감한 컬러감과 키치한 디자인으로 엄마들의 눈을 사로잡은 베베드피노만의 컬렉션은 매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이번 베베드피노 2020 F/W 컨셉은 ‘Good Nigth Moon’으로 어두운 밤, 별빛 아래 혼자만의 모험을 떠나는 아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는 달님의 부탁으로 넓은 밤의 땅을 지키며 용기와 꿈을 일깨우게 된다. 특히 시그니처 곰돌이 패턴에 소비자들이 직접 지어준 ‘곰돌이 범벅’이라는 애칭은 더캐리의 브랜드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하는 유일함이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지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컴퍼니웨어'를 만들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지벤

지벤은 1992년 작업복 제작을 시작으로 한 업종에 집중, 28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지벤의 기업 정신은 정직, 성실, 신뢰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컴퍼니웨어’라는 그 의미는 이런 생각에서다.

기업과 산업현장 또는 우리가 각자의 영역에서 꿈과 이상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과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옷이기 때문이다.

이런 소중한 의미를 잘 이해하고 있는 지벤은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 아직도 작업복 업계는 매장 환경을 비롯해 제품 개발 및 생산 기반이 열악해 기업과 근로자의 근무 환경에 맞는 제품을 만드는데 부족하다. 지벤은 각 업체 분야별 근무 조건과 환경에 맞는 다양한 기능성제품을 개발해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까지 동종업계 최초로 지벤은 많은 변화를 시도하여 디자인 개발 부터 최고의 컴퍼니웨어를 생산하고자 2010년 인도네시아에 최신 설비를 갖춘 자체 생산공장을 설립했다.

전국 100여개 대리점 리뉴얼 사업을 시작해 새롭고 쾌적한 환경의 사업장으로 거듭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