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9.36

  • 1.00
  • 0.04%
코스닥

693.19

  • 0.04
  • 0.01%
1/3

스트레이키즈, 'Back Door' 1억 뷰 돌파...통산 3번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연예팀] 스트레이 키즈 '백 도어(Back Doo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9월 14일 발매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의 타이틀곡 '백 도어(Back Door)' 뮤직비디오는 금일(3일) 오전 10시 18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 '미로(MIROH)'에 이어 '백 도어(Back Door)'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 통산 '3번째 1억 뷰 돌파'라는 기록을 가지게 됐다.

세 편의 뮤직비디오는 각각 8월, 11월, 12월 억대 클릭 수 반열에 올랐으며, 이 모든 게 2020년 한 해 달성한 성과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전했다.
 
'백 도어(Back Door)'는 전작 ‘神메뉴’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마라맛 장르'의 음악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로봇암, MCC 등 특수 촬영 장비를 활용, 시공간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장면을 담아 보는 재미를 높였다.

'백 도어(Back Door)'는 K팝 노래 중 유일하게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꼽은 '올해 최고의 노래 10'에 오르며 글로벌 음악팬들의 주목도 받았다.
 
또한 지난달 22일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스트레이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를 통해 '마라맛 무대'의 진가를 보여줬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