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새벽배송으로 스타벅스 주스와 샌드위치 등을 주문해 먹을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오는 25일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인기 식품 50여종과 굿즈 30여종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은 '스타벅스' 카테고리를 사이트 내 별도로 만들어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 달 2일에는 론칭을 앞둔 스타벅스의 2차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 20여종도 추가된다.
식품 메뉴는 SSG닷컴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해 새벽 배송을 받을 수 있다.
텀블러 등 굿즈를 구매하는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무료 음료 쿠폰'을 모바일로 증정한다. 굿즈는 일반 택배로 배송되고,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오는 26일에는 스타벅스의 SSG닷컴 단독 상품을 공개한다. 티라미수, 번트 치즈 등 케이크 1판과 사이렌 쿨링 백(보랭백)으로 구성된 세트는 1만개, 텀블러인 '그린 스토조 실리콘 콜드컵'은 5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100여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행사를 통해 내년 스타벅스 플래너를 제공한다.
새벽 배송 첫 이용 고객은 스타벅스 식품을 포함해 총 2만원 이상 결제 시 SSG머니 적립금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