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 시스템 클린 세이버 초음파 식기세척기와 ㈜파나 하나 돈가스가 건전한 외식 문화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안전한 외식 문화 정착에 이바지하는 한편 위생과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쓰는 소비자에게도 안심과 만족을 안겨줄 전망이다.
㈜파나 하나 돈가스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돈가스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재료와 조리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선전하는 외식사업체이다.
하나 돈가스는 차별화된 재료와 조리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감을 안겨주고 청결한 주방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하고 청결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주) 다온 시스템 클린 세이버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주) 다온 시스템 관계자는 “오늘날 주방의 위생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주방의 청결함이 곧 음식의 이미지와 직결된다고 판단하기에 많은 요식업장들은 늘 주방의 청결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목표가 (주) 파나 하나 돈가스와 일치하여 이번 MOU 체결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에 대해 양사가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주) 파나 하나 돈가스는 “가맹점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제공해 주게 되어 (주) 다온 시스템 클린 세이버와 MOU 체결을 맺은 것에 대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