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4

엔제리너스, 베이커리 신제품 '반미'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엔제리너스, 베이커리 신제품 '반미' 인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커피전문점 산업에서는 엔제리너스가 81.5점으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요소만족도는 커피 향, 메뉴 다양성, 직원 응대. 할인 및 적립 혜택, 매장 시설 및 환경, 기업 신뢰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엔제리너스는 공격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2015년 나온 ‘아메리치노’가 대표적이다.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거품에 깊고 진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1개월 만에 20만잔의 판매 기록을 세웠고, 3개월 만에 100만잔 판매됐다.

지난 4월에는 베이커리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5종을 내놨다. 반미는 베트남식 바게트를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를 뜻한다. 반미 샌드위치와 함께 커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레시 데일리 세트도 마련했다. 100% 국제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콜롬비아 카우카 원두를 사용한 ‘싱글 오리진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된다.

반미는 9월 말 기준 76만여개 이상 판매됐다. 매출은 엔제리너스 점포당 매출의 10%를 웃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