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패키지 구매 독려의 일환
-엔진오일 서비스 이용 시 할인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를 독려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폭스바겐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주요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엔진오일 서비스 패키지의 경우 30%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0 8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회사는 총 소유비용 절감과 패키지의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구매 및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마이 폭스바겐 앱 회원은 서비스 패키지 구매 건수에 따라 뉴 브랜드 로고로 제작된 정품 액세서리 키링,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전동 슬라이딩 휴대폰 거치대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 기간 중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해 정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존에 포함되지 않았던 와이퍼 블레이드, 디퍼렌셜 오일, 팬벨트 및 텐셔너 등의 추가 소모성 부품들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폭스바겐 소비자들이 차를 더욱 합리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시승]지치지 않는 체력의,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 현대·기아차, SK이노베이션과 배터리 산업 강화
▶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롤스로이스는 '무풍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