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생방송’이 ‘1분 라볶이’, ‘참기름 달걀 라면’ 등 화제의 레시피가 탄생했던 라면 편에 이어 2탄 비빔라면 편으로 돌아온다. 이번 ‘백파더 생방송’ 11회 비빔라면 편은 ‘레전드’ 방송으로 회자되고 있는 라면 편의 2탄인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으로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백파더’ 백종원,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타이머 밴드’ 노라조가 ‘요린이’들의 요리 진행을 돕는다.
비빔라면 편이라면 비빔라면을 준비하는 것이 일반적이겠지만 ‘백파더’ 백종원은 국물라면을 이용한 비빔라면 요리를 선보이겠다고 밝혀 이번에도 기발한 ‘백파더 레시피’ 탄생을 예고했다. 또 부재료로 고추장, 설탕 외에 콩나물을 언급한 ‘백파더’. 라면과 시원한 콩나물이 ‘백파더’ 백종원의 손에서 어떻게 어우러질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백파더 생방송’과 동시 생중계되는 네이버 TV도 매회 평균 4만여 명의 시청자가 접속, 백파더 손맛을 따라잡고 싶은 ‘요린이’들의 열정이 계속 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타이머 밴드’ 노라조, ‘요린이’들의 케미와 물오른 예능감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하며 11회를 맞이한 ‘백파더’. ‘백파더’의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파더 확장판’ 7회는 오는 8월 31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