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대박천국 1부가 8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증시의 해답을 찾아나섰다.
먼저 월요일 ‘돈워리스탁’에서는 박한샘 파트너의 시황 분석과 기법 강의, 장동우 파트너의 종목 상담을 진행했다. 화요일 ‘종목빅리그’에서는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대세 섹터에 대해 집중적으로 분석해 보고 우수한 수급, 차트, 실적을 겸비한 종목을 시청자에게 선사했다. 이효근 파트너는 에이비엘바이오, 임종혁 파트너는 티케이케미칼, 임주아 파트너는 RFHIC를 소개했다. 수요일 ‘이경락의 돈버는 락티비 24 시즌2’에서는 ‘해자’가 있는 기업으로 SK머티리얼즈를, 속이 뻥 뚫리는 특급주로는 이글루시큐리티, 스튜디오드래곤, 농심, 어보브반도체, 다우기술을 제시했다. 목요일 ‘한&류 주식투캅스’에서는 류태형, 한동훈 파트너가 시청자를 위해 120% 수익을 노려보는 용의주들을 선사했다. 이번주에는 류 파트너가 아이앤씨 에이에프더블류 쎄트렉아이를, 한 파트너가 아진산업 바이오리더스 SK디앤디를 소개하고 시장 대응 전략을 짜며 한 주를 마무리했다.
대박천국 3부에서는 유례없는 유동성 장세에서 양태원 파트너, 강준혁 파트너, 곽지문 파트너, 신학수 파트너와 함께 업종·종목별 대응 전략을 세웠다.
유동성 장세인 지금 관심을 가질 종목으로 신 파트너는 실적 대비 저평가 매력을 보유한 셀트리온헬스케어를, 곽 파트너는 전기차산업에 집중하고 있는 현대차를, 강 파트너는 해외 직구 모멘텀을 보유한 코리아센터를 제시했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