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지우컴퍼니(LAB543), 와이낫미디어와 MOU체결로 풀 벨류 체인 시스템 시동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마케팅 다각화를 추진중인 지우컴퍼니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 1020세대에 연쇄적인 콘텐츠 신드롬를 일으킨 미디어 회사 ‘와이낫미디어’와 손잡고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딩, 제품 제조, 유통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풀 벨류 체인 시스템(Full Value Chain Service)개발에 대한 사업협력계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빅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이 중대해지고 있는 가운데, 양사는 단독 작품으로 1억 7천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와이낫미디어’의 콘텐츠 데이터를 통해 트렌드, 반응도 등을 분석하고 커머스에 적용하는 풀 벨류체인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트렌드에 적합한 IP개발에도 양사가 적극 협력하여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머스 사업을 추진하며 다양한 협업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지우컴퍼니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은 지우컴퍼니가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 데이터 관리, 플랫폼 개발 역량과 와이낫미디어의 뛰어난 콘텐츠 제작능력 및 MZ세대를 아우르는 미디어적 영향력을 기반으로 양사의 만남은 ‘핏이 잘 맞는’ 최고의 궁합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이번 MOU의 의미를 평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