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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살롱위크, 바이크 문화 확산 위한 MOU 맺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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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살롱위크와 오토바이크 페스타 동시 개최

 오토살롱위크가 오토-바이크 페스타 조직위원회와 자동차 및 바이크 문화 확산을 위해 협업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오는 10월 2020 오토살롱위크와 2020 코리아 오토바이크 페스타가 국내 최초로 동시 개최한다. 이를 통해 전문화되고 다양해지는 자동차 오너들의 관심사를 반영하고 자동차 바이크 문화 확산의 시작점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토살롱위크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종합 전시회로 지난해부터 서울오토살롱과 오토위크를 통합해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 311개의 참가업체가 참여했고 약 8만2,000명이 방문해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바이크 페스타는 사단법인 한국수입이륜차환경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다.다양한 브랜드사, 유통사, 파츠 및 용품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다양한 채널의 라이더들을 위한 만남의 장이 마련돼 있다.

 오토살롱위크 조직위원회는 "시장 트렌드에 대응하고 방문자들의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바이크 페스타와 협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바이크 페스타 조직위원회 역시 "제조와 유통 업체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고 잠재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축제라는 컨셉트에 집중해 효과적인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20 오토살롱위크와 2020 오토바이크 페스타는 10월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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