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주 기자] 타고난 듯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외모를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그러기에 대부분의 여성이 매끈하고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 미백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기도 하는데.
그러나 한 번 칙칙해진 피부를 되돌리기란 어렵다. ‘피부는 타고난 것’이라며 관리를 포기하는 이들도 많을 터. 포기하기에는 이르다. 투명하고 깔끔한 피부를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단순히 메이크업으로 커버하는 것과 피부를 지저분하게 하는 잡티와 다크서클 등 피부 톤을 정돈하는 것은 천양지차. 최근에는 홈 케어로 미백을 할 수 있는 방법도 많아지고 있으니. 피부과와 에스테틱 숍을 찾기 전,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먼저다.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줄 기초 미백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Ⅱ’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개선함과 동시에 피부 투명도를 높여주는 ‘잡티세럼’. 7년간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바위돌꽃뿌리추출물, 슈퍼베리콤플렉스의 3가지 잡티, 미백 특허 성분을 추가해 잡티 케어 효과를 높였다. 병풀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 성분과 불가리안 로즈 특유의 영양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하게 가꿔주며 미백 에센스임과 동시에 피부 진정과 잡티 케어를 도와줘 피부 방어력을 높인다.
‘잡티세럼’은 아이소이 공식 몰에서 11년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이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품이 됐을 정도. 아이소이 공식 몰에서는 ‘그래서 아이소이합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을 20%, 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찐애정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키엘 ‘클리어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잡티, 기미 등을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에센스. 색소 침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다크 스폿 생성 억제를 도와줘 점차 투명한 피부로 가꿔줄 것.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이 색소 침착을 개선, 흰 자작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모란 추출물이 피부 투명도를 케어해준다. 인공 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투명 포뮬러로 모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키엘 투명 에센스’라고 불리는 해당 제품은 인기에 힘입어 100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대용량 제품 구매 시 기존 30mL 용량 대비 41% 절약된 합리적인 가격이다.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AHC ‘캡처 C-브라이트닝앰플’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 발효 콤플렉스가 포함된 포뮬러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피부를 맑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수분감 가득한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미백 효과가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수분 베이스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줘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준다. 힘없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도톰하게 채워줘 미백과 동시에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6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수분을 깊숙이 채워줘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와 미네랄을 결합해 안정화한 비타민C를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브랜드 독자 성분 비타브리드CG가 빛, 물, 산소에 약해 불안정한 비타민C를 미네랄층에 넣어 안정시켜 보호해준다. 피부 노폐물과 미네랄층 안의 비타민C가 교환되며 피부에 비타민C가 공급되는 방식으로 먹는 비타민으로 전달되기 힘든 비타민C를 피부에 직접 공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