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컴백을 앞둔 그룹 SF9이 뜨거운 여름 에너지를 담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 타이틀 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뮤직비디오 선공개 일정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SF9은 모터사이클, 컨버터블 자동차, 폐공장, 호텔 등 다채로운 배경과 함께 한층 깊어진 비주얼과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쏟아지는 밝은 빛을 마주하며 등장한 SF9은 ‘The GLORIOUS HOTEL’이 적힌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의 단체 군무를 선보인다. 영상은 멤버들을 비추던 밝은 빛이 점차 어두워지면서 마무리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SF9은 음원 발매 전인 6일 오전 0시 SF9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뤄 SF9만의 여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SF9의 미니 8집 ‘9loryUS’ 앨범 전곡은 7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뮤직비디오는 6일 오전 0시 선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