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제품인 구강세정기 AQ-230과 AQ-350을 선보이는 대표 구강 케어 전문 기업 ‘아쿠아픽’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피해 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는 대형 유통업체부터 소상공인, 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 등이 참여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올림픽공원과 숭례문광장, 전주 한옥마을, 창원 컨벤션센터 등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쿠아픽은 7월 2일(목)에 티몬 블랙딜과 타임커머스 TV ON을 통해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상품은 △구강세정기 AQ-230+음파전동칫솔 AQ-120 △구강세정기 AQ-350+음파전동칫솔 AQ-120의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타임커머스 TV ON은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8시 두 차례 진행되고,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서 2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티몬 가전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량을 기록해 티몬과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기로 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세균이 가장 많이 살지만, 칫솔과 치실로는 닦을 수 없는 입속 사각지대 치주포켓까지 케어하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을 최대 혜택가로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