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이 오는 7월말 착공을 시작하여 2022년 상반기 입주예정인 대정읍 ‘이안라스칼라’ 아파텔이 선착순 분양을 실시해 많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정읍 중심상권의 유일 10층 최고층의 주상복합 ‘이안라스칼라’는 주거용 오피스텔(아파텔) 아파트 및 펜트하우스로 구성되며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규모로 1단지 49세대를 선착순 우선 분양 중이다.
특히 펜트하우스는 세대 내에서 옥상정원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가 장점으로 인근 유명 관광지인 마라도, 송악산, 산방산, 한라산 등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제주은행 및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세대 내부에는 TBI냉장고, 천정형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하며,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지하주차장 구성 및 통학 스쿨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또한 주상복합만의 프라이빗한 완벽 보안 시스템과 함께 주방 세라믹 타일 등 고급 타운하우스에서만 볼 수 있는 최고급 마감재로 구성되며, 외출 후 미세먼지를 현관에서 제거할 수 있는 에어샤워시스템, 제주 최초 현관 자동중문 및 전동커튼 등 특화상품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안라스칼라’ 아파텔은 10분내 제주영어교육도시 진입이 가능한 영어교육도시 생활권으로, 현재 운영 중인 국제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으로 1단계 국제학교 3개교와 명문대학 1개교의 추가 개교가 예정되어 있어 국제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의 지속적인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
단지 내 프라이빗 음악 아카데미인 제주국제음악아카데미(JIMA) 입학 우선권과 레슨비 3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최고 수준의 캐나다 토론토 RCM 자격증을 소유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음악 아카데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SJA), 노스런던 칼리지잇스쿨 제주(NLCS) 등 국제학교를 주관하고 있는 국제학교법인 ㈜제인스와 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외국인교사 대상 장기임대 업무협약 체결 및 MOU 진행으로 대규모 임차인 수요를 이미 확보한 상태이다.
대형 개발 프로젝트에 따른 높은 미래가치도 눈길을 끈다. 제주 6대 개발프로젝트 및 추후 영어교육도시 6~7분 내 진입 가능한 제2진입로(2023년 완공예정) 개통 등 대규모 개발호재가 계속 잇따르면서 ‘이안라스칼라’ 주상복합 상품의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이에 더해 유명 관광명소인 모슬포항과 산방산, 송악산 등이 인접한 힐링 특권과 프랜차이즈 상권 형성으로 더욱 편리해지는 대정읍 중심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선착순 분양 중인 ‘이안라스칼라’ 아파텔은 별도의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어서 투자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안라스칼라’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394-9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