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이마트24, 구강 관리제품 자체 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마트24가 구강 관리제품 자체 브랜드 '부스터덴탈케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민트향 치실, 치간칫솔, Y형 손잡이 치실, 일회용 치간칫솔 등 4종이다.

이마트24의 구강 관리제품 출시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안의 청결을 유지해주는 구강 관리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올해 1~5월 구강 관리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해당 제품군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특히 구강청결제, 치실, 치간칫솔 제품이 30%대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며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면서 "소비자 선호를 고려해 향후 제품 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