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적 이미지 강조한 브랜드 화보
-신차 계약자 대상 특별제작 브로마이드 증정
쌍용자동차가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함께 G4 렉스턴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화보를 제작,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 |
이번 화보는 무채색 계열의 패션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인 임영웅과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의 외관이 어우러져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연출했다. 참고로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는 광고카피는 슈퍼스타로 거듭난 그의 인생 2막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이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G4 렉스턴은 5월 판매량 기준 전월 대비 61% 증가한 1,089대로 큰 폭의 판매증가를 기록했다. 회사측은 데뷔 후 다시 한 번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특별제작 화보와 브로마이드는 신차 구매계약자를 대상으로 오늘부터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쌍용차는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또 코로나19 안심구역화하는 동시에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렉서스, 콤팩트 세단 포기 안해
▶ 기아차, 세단에서 디젤은 '아듀'
▶ 인피니티, 후륜구동 포기하고 작은 차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