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팅창 배너로 시승 신청
-안마의자와 캠핑 체어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한국지엠이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쉐보레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29일부터 6월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한 소비자들은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을 수 있다.
먼저 7월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1명), 카즈미 에스닉 캠핑 체어 2P 세트(7명), 베스킨라빈스 교환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회사는 시승 차에 대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상담 혹은 시승 안내시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권유해 방역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또 모든 영업직원들이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도록 하는 등 소비자들이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빈틈 없는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여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다보니 소비자들 역시 간편한 비대면 시승 신청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Z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열어
▶ BMW 신형 5시리즈, "앉아보니 더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