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코빗, SNS로 고객 소통채널 확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SNS 채널을 확장하는 한편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통 방법을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한 코빗의 SNS 채널에서는 퀴즈, 웹툰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선물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고객들과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자 SNS 채널 운영을 강화한다"며 "양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채널들을 확대해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하은 한경닷컴 인턴기자 saero2@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