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형 쇼핑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 맞춤형 브랜드 및 제품을 큐레이팅 해주는 신개념 코스메틱 플랫폼 ‘힐릿’의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SS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키즈 모델 ‘시에나’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SS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하면서도 러블리한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비쥬얼에서는 코코힐리의 베스트셀러 ‘큐브네일’로 포인트를 더해서 다른 악세서리가 없이도 반짝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비주얼 속 시에나가 바른 코코힐리 큐브네일은 수성베이스 형태의 어린이용 네일 제품으로 건조 후에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다. 또한 블록처럼 조립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키지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으며, 한 제품에 3가지 컬러가 담겨 있어 다양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하다.
코코힐리는 실제 세 딸의 엄마가 개발한 브랜드로 엄마들의 화장을 놀이로 따라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성분을 기반으로 창의력을 키워주고자 하는 아이디어로 시작된 브랜드다.
코코힐리를 이끄는 ㈜퍼플러스의 박은정 대표는 “코코힐리는 이번 2020 SS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기존의 걸리쉬한 브랜드 이미지에서 확장한 ‘밝고 건강한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비주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오는 6월부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키즈 코스메틱에 창의성과 재미를 더한 “뷰티+플레이’ 로써의 코코힐리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코코힐리 큐브네일’은 힐릿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코코힐리 SS 캠페인 비주얼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