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희라가 다시 한 번 완판녀에 도전한다. 이번에는 현대홈쇼핑에서 '히라앰플'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하희라는 오는 27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미남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 약 70분 간 히라앰플을 선보일 예정이다.
히라앰플 50ml 3개와 30ml 3개가 메인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눈 주위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히라 아이크림 30g 1개도 추가하면서, 역대 최다 구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히라 스킨앰플패드(60매)도 1통 선사한다. 히라 스킨패드는 세안 대신 데일리로 사용해도 문제없는 100% 순면패드다. 또, 히라앰플 무료체험분 1ml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도 론칭 기념 이벤트를 연다. 생방송 중 '현대H몰' 앱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품평 작성 시 히라 아이크림 30g 1개도 쏜다.
히라앰플은 하희라와 '제이원 코스메틱'이 손잡고 만들었다. 히라앰플 하나만 사용해도 리프팅, 깊은 주름 개선, 피부 재생 효과 등을 느낄 수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극한 사막에서도 생존하는 7가지 식물이 전체 성분의 77%를 차지한다. 노팔선인장 꽃과 열매, 사막 플랑크톤, 바오밥나무 열매, 악마의 발톱, 부활초 등이 쫀쫀하게 농축됐다.
소비자 반응도 뜨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론칭 이후 연속 매진을 기록, 6개월 단기 매출 100억 원의 기록을 달성했다. 후기 만족 점수는 96점이다.
현재 하희라와 제이원 코스메틱은 기부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히라앰플'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한림화상재단'에 기부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