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세단 소비자 위한 특별 이벤트
-해당 제품 구매 시 타이어 증정 쿠폰 제공
한국타이어가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세단 소비자를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열린다. 대상은 벤츠와 BMW, 아우디,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단 차종 보유자다.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벤투스 S2 AS' 4개 교체 구매 시 타이어를 재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타이어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받은 소비자가 2022년 8월31일까지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중 행사 타이어 4개 재구매 시 2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1주차에 발송될 예정이며, 동일 차종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 대상 차종은 메르세데스-벤츠 C·E·S클래스, BMW 3~7시리즈, 아우디 A4~8, S4~8, 제네시스 EQ900·G70·G80·G90 등이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봄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 BMW코리아, 고성능 '미니 JCW 클럽맨' 출시
▶ [시승]함께 하는 즐거움, 미니 JCW 클럽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