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의 화장품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광고 속에서 박서준은 상큼하고 훈훈한 봄 청년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서준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와 함께한 광고를 통해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박새로이와는 다른 발랄하고 훈훈한 표정의 180도 반전매력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컨셉 소화력으로 티르티르 각각의 제품 특징에 맞는 포즈와 표정은 물론, 편한 캐주얼차림부터 정장까지 어떠한 룩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박서준은 특유의 눈웃음으로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 현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박서준 화보 촬영 메이킹필름 영상은 티르티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지난 21일 시청률 16.5%가 넘는 자체 최고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한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 22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태원 클라쓰’ 종영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된 바가 있다. 박서준은 "어젯밤은 술이 너무 달았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으며 "정신없이 달려온 7개월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보상받는 기분이라 더 달았습니다. 새로이와 함께 하며 인간 박서준도 더욱 성장했다고 느껴집니다. 제 인생에 소신, 가치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준 모든 제작진 그리고 배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진솔한 소감을 전해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역시 대세 배우 박서준이다.”, “팔색조 매력 박서준, 다음 작품이 더욱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