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의 새 앨범 ‘CYAN(사이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각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와 의기투합한 타이틀곡 ‘2U’를 포함해 신생 프로듀싱 팀 ‘THE HUB(더 허브)’, 뉴트로 천재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박문치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채운 총 5곡에 대한 미리 듣기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 포토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으로,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이 봄에 꼭 어울리는 곡이 탄생됐다.
이외에도 설렘이 가득한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하는 ‘Jealous(젤러스)에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을 담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와 그루브한 베이스, 신스 사운드의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인 ‘Interview(인터뷰)’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TOUCHIN’(터칭)’, ‘Adulthood(어덜트후드)’까지 총 5곡으로 구성, 강다니엘이 가진 청량한 색채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가득 채워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앨범 발매가 이제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24일 발매되며, 같은 날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