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이 2020년 4월호를 통해 배우 권나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히로인 권나라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와 함께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맑고 촉촉한 피부가 돋보인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미인의 정석’으로 등극했다.
종영을 앞둔 <이태원 클라쓰>에서 ‘걸크러시’의 매력을 선보였던 권나라는 화보 촬영장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또한, “평소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후 순한 화장품을 골라서 사용한다”며 피부 관리 비결을 밝힌 권나라는 “쿠오카 제품은 향기가 너무 좋아서 첫 인상부터 좋았어요. 특히 쿠오카 세럼 블렌드는 너무 촉촉해서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라며 제품을 극찬했다는 후문.
드라마가 끝난 이후 계획을 묻는 에디터의 질문에는 반려견 ‘호두’를 키우고 있는 만큼 유기견 봉사활동을 계획이라고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화이트 트러플 테라피’로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는 쿠오카는 3대 피부자극물질(화학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을 100% 배제한 저자극 고효능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을자체 제조해, 제조 후 1개월 내의 제품만 판매한다는 유통 원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신뢰를 얻고 있으며, 독자적인 원료 배합 기술인 트리플트러플™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고보습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 '세럼 블렌드'와 '크림 블렌드'를 선보이며, 오는 4월에 토너 블렌드를 출시하며 사전 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쿠오카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가꿈꾸는토너’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인에게 토너 블랜드 45ml 샘플과 함께 쿠오카 세럼 블렌드 & 크림 블렌드 트래블 키트,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오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나라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는 나일론 4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그녀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