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원어스가 첫 싱글 앨범의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ONEUS)는 3월19일 자정(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IN ITS TIME)’의 레이븐, 시온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븐은 광활한 들판에서 뜨거운 햇빛 사이로 꽃다발을 아련하게 바라보고 체념한 듯 무릎을 꿇으며 애절한 눈빛으로 봄 감성을 자극한다. 반면 시온은 해변에서 꽃향기를 맡으며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 환한 미소로 청초한 매력을 발산한다.
영상 속 흘러나오는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의 청량한 휘파람 테마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원어스는 이도와 서호를 시작으로 레이븐, 시온까지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섬세해진 봄 감성을 예고했다.
원어스의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은 ‘US’ 시리즈 3부작의 주제였던 빛, 시간, 공간을 통해 완성된 원어스만의 색으로,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그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을 뜻하는 “Everything is beautiful in its time”이라는 문장을 주제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원어스의 눈부신 성장을 알렸다.
한편, 원어스의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은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사진제공: RB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