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2.36

  • 13.79
  • 0.54%
코스닥

729.05

  • 14.01
  • 1.89%
1/3

[주목! 이 책]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중소기업이나 1인 기업, 소상공인, 프리랜서들은 홍보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몰라서’ ‘돈이 없어서’ ‘담당자를 구하기 힘들어서’ 등 이유도 여러 가지다. 언론인 출신인 홍보마케터와 온라인마케팅 전문가인 저자들이 비용을 적게 들이면서도 효과가 큰 홍보 방법을 책에 담았다. 가성비 좋은 온라인 홍보부터 위기관리와 상황별 대응법, 실행에 옮기기 쉬운 홍보 방식과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관리하는 방법까지 두루 전한다. (미니멈, 336쪽, 1만6000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