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31.22

  • 7.93
  • 0.30%
코스닥

771.63

  • 1.37
  • 0.18%
1/4

현대자동차, 美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수소 캠페인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영상 상영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 통해 공개

 현대자동차가 현지 시각 21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 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비춰졌다.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많은 팬들과 소비자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마세라티, 새 스포츠카 이름은 'MC20'
▶ 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르노삼성 XM3 사전계약 시작…1,795만원부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