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온톤 코랄 메이크업에 완성도를 높여줄 한정판 아이 팔레트 & 블러셔 함께 선보여
매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컬러 장인’으로 불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올 봄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세모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3일(목) 신세계 온라인몰을 통해 선공개 되는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 컬렉션’은 쿨톤, 웜톤 등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화사하게 톤업될 수 있는 코랄 컬러를 슈에무라만의 정교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봄 컬렉션이다.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은 코랄 베이스에 레드, 오렌지, 피치 컬러를 입혀 3가지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총 6가지 코랄 립으로 선보인다. 겉은 매트하고 속은 촉촉한 ‘마뜨 텍스처’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라커 샤인 텍스처‘ 등 총 2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립스틱과 함께 코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아이 팔레트와 블러셔도 함께 출시됐다. 봄꽃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크로마틱스 아이 팔레트와 피부톤을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줄 코랄 블러셔는 각 2종으로 구성됐다.
슈에무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 컬렉션‘은 ‘컬러 장인’으로 불리는 브랜드 답게 슈에무라만의 정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특히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의 레드 코랄 립은 기존 슈에무라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군으로, 봄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다양하게 연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13일(목) 신세계 온라인 몰을 통해 선런칭 예정이며, 21일(금)부터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과 신세계 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