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분기 실적- 2019.3Q, 매출액 1,965십억(+13.1%), 영업이익 312십억(+12.4%)LG생활건강의 2019년 3사분기 매출액은 1,965십억으로 전년동기 대비 13.1% 상승했고, 영업이익은 312십억으로 전년동기 대비 12.4% 증가했다. 이 기업은 이번 분기를 포함해서 최근 4분기 연속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흑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분기의 매출액은 지난 3년 중 최대 실적이고, 영업이익은 지난 3년 평균 분기 영업이익을 124% 상회하는 수준이다.
이 회사의 매출액 증가율과 영업이익 증가율은 각각 코스피 상위 23%, 상위 44%에 랭킹되고 있다.
[표]LG생활건강 분기실적◆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인바운드 수혜도 결국은 럭셔리 - SK증권, BUY(유지)01월 22일 SK증권의 전영현 애널리스트는 LG생활건강에 대해 "‘후’와 ‘숨’의 현재까지의 브랜드 침투력(합산 연매출 3 조원 이상)을 감안 시, 향후 중국인 인바운드 관광재개 시에도 화장품 수요는 결국 면세 채널과 럭셔리 브랜드 ‘후’에 쏠릴 것으로 보인다.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7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