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네이키드니스가 2020년 새로운 학기를 맞아 리뉴얼 백팩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백팩은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과 경량성을 보여주며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빨리 건조된다는 강점도 갖고 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다. 그뿐만 아니라 장기간 사용해도 쉽게 변색이 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된 백팩은 ‘앱솔루트 백팩’, ‘프리미어 백팩’, ‘컴플리트 백팩’, ‘트레블 플러스 백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가장 화제인 제품은 ‘앱솔루트 백팩’이다. 베스트 셀러인 ‘앱솔루트 백팩’은 연간 7만 개 판매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연령과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백팩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20% 이상 원가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판매가격을 비슷한 수준으로 동결한다고 전하며 4종의 백팩 모두 7만 원대로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키드니스의 이지훈 대표는 “우리 백팩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기존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더 완성도 있는 백팩을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키드니스는 이번 리뉴얼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거나이저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수납성을 강조한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자사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