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0.52

  • 1.49
  • 0.06%
코스닥

680.11

  • 0.87
  • 0.13%
1/4

KB국민카드, 빅데이터로 소비 트렌드 분석…맞춤 혜택 제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카드의 ‘이지 시리즈’ 상품은 최근 트렌드와 고객들의 카드 이용 형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

이 시리즈 상품들은 서비스 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설계하고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은 이용 건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해 고객들이 쉽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 시리즈 상품은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 △ 인터넷쇼핑 등 온라인·모바일 영역 할인 혜택을 강화한 온라인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 △주유·보험·정비 등 자동차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자동차 특화 상품‘KB국민 이지 오토(Easy auto) 티타늄 카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