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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에 떡국 배식한 허영인 SPC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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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에 떡국 배식한 허영인 SPC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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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이 신년사를 통해 밝힌 올해 경영 키워드는 ‘글로벌’, ‘책임’, ‘정도’였다. 75년 역사의 종합식품기업의 경쟁력으로 중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사진)은 2일 신년사를 통해 “핵심 경쟁력인 맛과 품질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강력한 브랜드와 사업모델을 만들어 글로벌 시장의 판도를 주도해 나가자”고 말했다.

허 회장은 해외 가맹사업 확대, 신규 국가 진출, 수출 확대 등 글로벌 경영을 강조했다. 그는 “사업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사내에 글로벌 인재를 적극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가맹사업 비중이 높은 SPC의 특성을 반영한 ‘책임경영’도 화두로 제시됐다. 허 회장은 “임직원, 가맹점,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책임경영에 힘써야 한다”며 “글로벌 표준 수준으로 관리체계를 발전시켜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의 기반을 만들어야 한다”고 했다.

기업 윤리도 강조했다. 허 회장은 “나눔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자”고 말했다.

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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