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6.81

  • 16.39
  • 0.63%
코스닥

773.65

  • 5.17
  • 0.67%
1/4

모모랜드, 신곡 '떰즈업' MV 조회수 1000만 돌파…"6번째 1억 뷰 예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모랜드 (사진=유튜브 캡처)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모모랜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여섯 번째 1억 뷰 영상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1일 유튜브 조회수 기준 3억 9700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뿜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배엠(BAAM)’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 ‘뿜뿜’ 안무 영상,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까지 총 5개의 1억 뷰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한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가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늘(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Thumbs Up(떰즈업)'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