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주목! 이 책]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선영아 사랑해!’ 마케팅으로 세상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저자가 화장품 회사 최고경영자(CEO)로 변신했다. 카피라이터로 시작해 마케터, CEO가 되기까지 경험해온 마케팅 노하우부터 조직 관리와 경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은 무엇인지, 직원들이 즐겁게 회사에 다닐 수 있도록 하는 동력은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한다.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더 많이 끼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실천하고 있는 저자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 (글로세움, 272쪽, 1만2000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