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가 야마하 피아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상품을 증정하는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일(일)부터 1월 12일(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야마하 스테디셀러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시리즈와 ‘아리우스(ARIUS)’ 시리즈, 하이브리드 피아노 ‘아방그란드(Avangrand)’ 시리즈, 업라이트 피아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겨울왕국2 OST 악보집과 야마하 피아노 3D 퍼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한 야마하 피아노로 연주한 영상 또는 제품 리뷰를 SNS에 게재 후 야마하뮤직코리아 블로그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인터파크 투어 여행상품권(300만 원 상당), 20명에게는 아이패드 7세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초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 특가 행사로 9일(월) 단 하루 인터파크에서 야마하 베스트셀러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P-125’와 ARIUS(아리우스) 시리즈 ‘YDP-164’, ‘YDP-144’ 모델 3종을 특별한 가격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은품은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사양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