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신수오가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안방극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수오는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훈훈한 얼굴과 바람기 다분한 필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29일 방송된 KBS2 '우아한 모녀' 20회에서는 한유진(차예련 분)의 회사 게시판에 올라온 구해준(김흥수 분)과 한유진에 대한 치정 글을 해명하기 위해 유진은 필립에게 고소에 대한 해명을 부탁하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필립은 유진과 해준의 치정 글을 보고 경쟁사가 아니라 해준과 자신을 음해하려는 사람이 벌인 짓 같다는 유진의 말에 바로 홍세라(오채이 분)을 떠올렸고, 누군지 아냐고 캐묻는 유진에게는 세라에 대한 얘기를 하지 않으며 의리남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필립이 치정 글에 대한 해명을 바라는 유진의 부탁을 들어주며 자신이 몰카범이라는 것을 사람들 앞에서 인정하게 될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수오는 ‘필립’과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회 극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리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
배우 신수오가 출연하는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