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88

  • 12.09
  • 0.47%
코스닥

751.81

  • 2.27
  • 0.3%
1/3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9 통합학술대회 및 총회 열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마케팅관리학회(회장 김경민·사진 왼쪽)는 한국전략마케팅학회와 공동으로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에서 ‘행복한 나, 행복한 너, 행복한 우리, 마케팅을 통한 행복 나눔’이라는 주제로 ‘2019년 추계 마케팅 통합학술대회 및 총회’를 열었다.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1위 업체인 칸타코리아가 국내 마케팅 분야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을 수상했다. 티모넷은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받았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