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글로벌캠퍼스 소속 대학들이 내년 입학설명회를 시작했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오는 28일 오후1~3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A호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내년 봄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타대 학과 및 학사시스템 설명을 진행한다.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 상세한 입학 및 학사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이 대학 학생홍보대사들이 예비 신입생들과 학부모와 만남을 통해 교내외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학교생활 및 미국 수업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봄 학기 우선 지원 마감일은 올 12월15일이며, 최종 지원 마감일은 내년 2월1일이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내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이달 24일 서울 대치동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1월29일에 1차 마감되는 2020년 봄학기 모집에 대한 설명회다. 켈리 정 입학처장이 한국조지메이슨대의 입학요강 설명을 한다. 지원자들은 TOEFL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인 영어 시험 증명서, 영문 고등학교 성적표 및 영문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이 KPMG 미국 본사, UN 기구, 프랑스 파리정치대학 대학원,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 등 전세계 유수 국제 기구, 다국적 기업 등으로 진출하고 있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