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팔로우미11’ 5MC의 닮은꼴이 공개된다.
6월20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는 5MC들의 닮은꼴 스타들이 공개된다. 시청자들이 꼽은 MC들의 닮은꼴 스타뿐만 아니라, MC들이 직접 밝히는 닮은꼴까지 알아본다.
‘포스트전지현’으로 불리는 장희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실사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굴욕 없는 몸매와 외모뿐 아니라 천송이의 엉뚱한 매력까지 닮았다는 평이다.
표예진은 ‘영상 섬네일만 보고 수지인 줄 알았다’는 극찬 댓글이 공개되며 수지 닮은꼴로 등극, ‘팔로우미11’ 청순 교과서의 입지를 다진다. MC 승희는 “오마이걸 리더 효정이 지향하는 미인상”이라며 표예진을 칭찬해 스튜디오가 훈훈함으로 물들었다는 후문.
시청자들이 뽑은 장희령의 닮은꼴은 외모부터 패션센스까지 쌍둥이같은 배우 공효진과 웃는 얼굴이 닮은 배우 정해인. 성별의 경계를 넘나드는 장희령은 “소녀시대 태연, 배우 수현을 닮았다고 한다”며 ‘팔로우미11’ 공식 닮은꼴 부자에 등극한다.
한예슬 닮은꼴로 유명한 MC 임보라는 ‘고양이미 인상’이라는 MC들의 말에 부끄러움을 숨기지 못한다. 막내 승희는 자신의 닮은꼴로 ‘베이비라이언’을 꼽는다. 본인을 동물 과(?)라고 칭한 승희의 말처럼 라이언부터 장화 신은 고양이까지 온갖 귀여운 동물 닮은꼴로 눈길을 끈다.
한편,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티캐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