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제아가 신보를 발표한다.
미스틱스토리 측은 20일,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가 금일(20일) 오후 6시 새 앨범 ‘뉴셀프’를 공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제아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준비한 솔로 앨범으로, 가사에 대한 방향성이 잡히면서 앨범 작업에 속도가 붙었다”며, “내 모든 걸 쏟아 부은 느낌을 오랜만에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셀프’에는 타이틀곡 ‘디어루드’를 비롯해 ‘뉴셀프’ ‘마이 월드’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더 강한 나’로 나아가기 위한 제아의 다짐과 의지를 담았다.
그는 “이번 앨범은 내 이야기이면서 동시에 누구나 겪을 법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며 “언니 또는 친구로서 ‘더 이상 안 힘들어도 돼’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내 노래를 듣고 많은 분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디어루드’는 무례한 사람들에게 던지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제아가 직접 작곡했으며, ‘쎈마이웨이’에서 차진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치타가 피처링을 맡아 시너지를 높였다.
제아의 파워풀한 보컬과 치타의 강인한 랩으로 전하는 ‘난 내 갈 길을 가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듣는 순간 가슴 벅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한편, 가수 제아는 금일(20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신곡 ‘디어루드’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사진제공: 미스틱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