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송해나와 최민수가 ‘넥뷰크’에 온다.
1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에서는 모델 송해나와 최민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넥뷰크’ 최초 남성 게스트이자 출연자 이혜주의 남편 최민수의 방문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는 후문. 한혜연의 입담과 송해나의 통통 튀는 매력이 더해져 역대급 MC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스페셜 MC로 나선 송해나와 최민수는 솔직한 돌직구 리뷰와 모델만이 알 수 있는 패션-뷰티 팁을 대방출하며 활약한다. 송해나가 직접 시연한 아이돌 메이크업과 아내 이혜주를 응원하는 최민수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딘드밀리룩(딘과 키드밀리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각종 꿀팁과 재미가 업그레이드된 영상 콘텐츠로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채널 ‘미니제이’ 전소민이 1위, ‘승몽이네’ 장승연이 2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다른 멤버들 또한 치열하게 레이스 중.
이날 방송에서는 CLC 장승연의 ‘술자리 숙취 메이크업’, KARD 전소민의 ‘최근 쇼핑한 패션 아이템 하울’, 장은홍의 ‘남자 데일리 메이크업 해주기’, 이혜주의 ‘인생샷 위한 사진 보정 꿀팁부터 포즈까지’, 박기림의 ‘20만 원으로 세 가족 패밀리 시밀러룩 끝내기’, 리리영의 ‘괌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 양아름의 ‘딘드밀리룩 따라잡기’가 공개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탄탄해지는 이들의 콘텐츠에 MC들은 입을 모아 “진정한 꿀팁”이라며 엄지를 치켜 세웠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되며, 오후 10시 10분 온스타일 방송.(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