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선 기자] 최근 열린 브랜드 행사장에 각양각색 매력을 자랑하는 스타가 모였다. 본인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강렬한 색을 드러낸 것. 각기 상반되는 매력을 어필해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다.
실제 모든 이들은 외모만큼 개성도 다르다.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는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등 많은 방법이 있지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패션 스타일링이 아닐까. 본인의 패션 스타일이 뚜렷하지 않다면 스타의 데일리룩을 살펴봐도 좋다.
본인과 비슷한 무드나 본인이 추구하는 취향의 스타를 참고한다면 더욱더 쉽게 패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 헤이즈와 연우, 제시를 살펴보자.
★유니크 무드 헤이즈
헤이즈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유니크한 외모로 수많은 팬을 소유했다. 특히 남성 팬뿐만 아니라 수많은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 그의 화장 방법과 스타일링을 묻는 누리꾼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날 헤이즈는 강렬한 컬러의 상의와 트임이 있는 데님 롱 스커트, 니하이 삭스를 매치해 독특함을 더했다. 특히 브랜드가 한눈에 보이는 니삭스는 포인트를 주기 제격이다. 이어 블랙 워커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Editor’s pick 헤이즈의 패션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무채색으로 활용해도 좋다.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유니크 롱 스커트를 매치하면 어떨까. 니삭스 역시 일반 컬러 양말로 대체해도 무방하다. 헤이즈처럼 벨트에 포인트를 줘도 좋지만, 벨트백으로 활용해도 좋다.
★상큼 발랄 연우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모모랜드 멤버 연우. 그는 길쭉한 보디라인과 투명한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곤 한다. 연우는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기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브랜드 로고가 디자인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미니 스커트를 입은 것. 이어 화이트 슈즈로 발랄하게 코디를 마쳤다. 대학 새내기라면 연우의 패션을 참고해보면 어떨까. 쉽고 센스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Editor’s pick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미니스커트가 다소 무난하다고 느껴진다면 컬러가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매치해도 좋다. 봄을 담은 머스타드 컬러와 카키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보면 어떨까.
★걸크러쉬 제시
어떤 옷을 입고 어떤 메이크업을 하던 걸크러쉬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제시. 그는 이번 행사장에서 역시 남들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몸에 피트되는 화이트 상의와 오버롤 데님 팬츠를 매치한 것. 특히 한쪽 끈을 내려 섹시함까지 더했다. 이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이트 버킷햇과 슈즈로 마무리했다. 평소 섹시한 외모와 통통 튀는 성격을 가진 제시와 찰떡처럼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링이었다.
Editor’s pick 올 봄에는 제시처럼 오버롤 팬츠를 활용해보면 어떨까. 화이트 컬러의 의상은 피부 톤을 한층 밝게 만들어 준다. 체형이 커 보일까 고민이라면 어두운 컬러를 선택해도 좋다. 제시처럼 모자나 신발,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