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기자]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한 해도 차츰 정리되어 가는 12월이다. 연말이 될수록 한 해 동안 감사하고 미안했던 주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어떤 선물을 전해야 좋을지 망설이고 있다면 선물을 받는 이들의 취향을 넘어 서는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뿐만 아니라 연말에는 각종 업계에서 베스트 제품만을 모은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는 경우도 많아 선택의 폭을 넓힌다.
코 앞으로 다가온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선물 리스트를 지금부터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적절한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말,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센스 있는 선물로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만들어 보자.
>> 소중한 이들에게, 쿡셀 프라이팬
주방 조리 도구에도 트렌드가 있다. 요즘은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하는 이들에게는 스테인리스 팬이 단연 인기다. 실버톤의 매끈한 디자인의 소장욕구를 불러오는 한편 기능성까지 갖춰 요리의 맛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이처럼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실용적인 주방 도구 선물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취향을 넘어 서는 좋은 선물이 된다.
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블랙큐브코리아의 쿡셀은 스테인리스 팬의 내부 표면을 가공해 6각형 도트 패턴 모양으로 일정한 홀을 만들어 코팅한 방식으로 음식물이 직접 닿는 면적을 줄여 코팅이 벗겨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 손잡이와 팬의 연결 부위 공간을 비워 가열 시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팟 웰딩 기술을 사용해 손잡이 내부 돌출 부위가 없어위생적이다.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특수 코팅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우수한 제품성으로 최근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주방용품(프라이팬) 부문 1위를 차지한 쿡셀은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는 안전성과 위생성을 검증받은 ‘입소문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 마음을 전하는 닥터브로너스
유기농 스킨케어&바디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브로너스도 연말을 맞아 베스트 아이템만을 모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기획팩은 대용량 매직솝과 전용 펌프,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한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을 한 번에 담은 실용적 구성으로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베스트 아이템인 매직솝 단품 역시 연말을 맞아 세일에 들어가 선물하기 적합하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정제수 함량이 높은 여타의 클렌저들과는 달리, 오일 함량이 높아 건조한 겨울철 클렌징 후에도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추운 겨울, 긴장으로 뻐근해지기 쉬운 몸에 시원한 활력을 선사할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역시 계절에 적합한 선물이다. 아니카·페퍼민트·캠퍼 오일과 멘톨 성분 등 다양한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바디 전용 마사지밤으로, 무거운 어깨, 목, 다리, 무릎, 손목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다.
>> 홀리데이 느낌의 키엘
연말에는 뭐니뭐니해도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패키지의 선물을 하는 것도 좋다. 적절하게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미한 패키지는 보는 이도, 받는 이도 기분 좋게 만드는 선물이 된다.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전통의 브랜드 키엘 역시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느낌을 자아내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미국 출신의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류 베네커와의 협업으로 기존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켜 눈길을 끈다.
앤드류 베네커와 함께한 키엘의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기 제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하여 스킨케어부터 바디, 립케어까지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베스트 셀러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 로맨틱한 마음을 담은 디올
로맨틱한 향기를 전할 수 있는 향수 역시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다. 로맨틱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향수를 선택한다면 어머니부터 여자친구까지 행복한 향으로 감사하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할 기프트 아이템들을 선보인다.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의 미스 디올 LOVE컬렉션은 섬세하고 모던한 향으로 설렘 가득한 연말 무드를 장식해 준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페미닌한 느낌의 퍼퓸 라인업으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향과 깊고 풍성한 느낌으로 나뉘어져 연령대 혹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어 바디 밀크는 퍼퓸의 플로럴한 향을 오래 지속해 주는 퍼퓸드 타입으로 촉촉한 모습과 함께 부드러운 향까지 더 해져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쿡셀, 닥터브로너스, 키엘, 디올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