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한국토요타, 젊은 농부 발굴 및 지원 앞장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잠실 롯데월드몰 커넥트 투, 젊은 농부 계절 재료 사용

 한국토요타가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와 젊은 농부간의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OU는 자신만의 가치를 가지고 자연친화적 방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젊은 농부를 발굴 하고 지원하며 이들과의 장기적인 협력을 위한 '커넥트 투 파머스(CONNECT TO Farmer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 선정된 8인의 젊은 농부는 권두현(딸기), 원강효(꿀), 조상범(참외), 박정규(애플수박), 이경은(사과), 전은진(쑥), 장문규(커피), 박연정(유자)로 커넥트 투에서 만드는 계절 음료의 재료를 이들 농부로부터 공급받는다.


 한국토요타 렉서스 영업 마케팅 이병진 상무는 "자신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농산물 생산을 이어가는 농부들을 발굴함으로써 고객에게는 식재료 하나하나에 감동을 담아내고, 젊은 농부들에게는 용기를 북돋아 주는 구심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벤틀리, 보안 강화한 초고속 와이파이 공개
▶ 현대모비스, 실리콘밸리에 스타트업 투자거점 '엠큐브' 개소
▶ 자동차 결함 징벌적 손해배상, 피해액의 최고 5배까지
▶ BMW, 8시리즈 컨버터블 공개
▶ 쌍용차, 15년만에 내수 브랜드 '3위' 확실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