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폭스바겐코리아, 할로윈 축제에 소비자 초청한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할로윈: 레드문 - 서울패션페스티벌 2018에 200명 초청
 -이달 27일 오후 2~11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할로윈: 레드문 – 서울패션페스티벌2018과 연계한 소비자 초청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20명(1인 2매, 총 40명)을 추첨, 행사 입장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200명의 폭스바겐 기존 소비자과 팬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폭스바겐 트릭 or 트릿(Trick or Treat)'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 내에는 폭스바겐 비틀이 할로윈 컨셉에 맞게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해시태그 포토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할로윈: 레드문 – 서울패션페스티벌 2018은 '패션, 음악과 할로윈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와 패션쇼, 할로윈 코스튬 등을 볼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포르쉐, 파나메라 GTS 라인업 공개
▶ 벤츠코리아, 클래식 제품 서비스 캠페인 시행
▶ 신차 출시도 가로막은 '헤드램프 워셔'가 뭐길래
▶ 제네시스, 3D 클러스터 더한 2019년형 G70 출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