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 부장 기장 드림볼파크서 개최
-롱기스트런 앱 통해 참가신청 가능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인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3.0'의 일환으로 11월10일 부산 기장 드림볼파크에서 '아이오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3회째로 진행하는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3.0'은 미세먼지 절감을 위해 숲 조성에 동참하는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아이오닉 페스티벌'은 약 80일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동안 함께 달려온 참가자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부산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의 아름다운 경관으로 구성된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오닉 7㎞ 포레스트 런'에 참여할 수 있다. 기록 중심의 러너 그룹과 가족 단위 참가자 및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걷거나 뛸 수 있는 그룹을 이원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7㎞ 완주 기록이 가장 우수한 1등 참가자에게는 도쿄 국제마라톤 참가권이 포함된 3박4일 여행상품권을 시상품으로 지급한다. 누구나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앱 가입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1월3일 전까지 앱을 통해 20㎞ 이상 달린 페스티벌 참가자에게는 선물을 제공한다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에일리, 하하&지조, 에디킴 등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콘서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이 직접 올린 사진을 전시하는 롱기스트런 메모리즈 사진전, 친환경 프로그램 및 제품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페스티벌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3.0'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 마스터 국내 정식 출시...2,900만원부터
▶ 아우디, 연결성 표현한 로고로 바꾸나
▶ [人터뷰]VW이 선택한 시그넷이브이,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