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응원 캠페인 진행
현대자동차가 '제3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상상 응원 릴레이'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어린이들이 상상력으로 그린 2030년 미래 상상자동차와 스토리를 실제 자동차로 제작해 전시하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지난 6월 공모를 진행해 1만7,569건의 작품을 접수 받았으며 4회에 걸친 심사를 통해 본상 150점을 최종 선정했다. 이 중 7개 작품의 상상자동차와 스토리는 실물로 제작돼 오는 11월27일 국립 과천과학관에서 개막하는 '제3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에서 공개된다.
SNS 캠페인은 이번 행사의 자동차 제작에 선정된 7명 어린이들의 상상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응원하고 키즈 모터쇼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어린이들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품과 상상력에 대한 응원을 캠페인 참여자에게 요청하면 지목받은 참가자는 응원 메시지와 인증샷을 남기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전 국민이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에서 #브릴리언트키즈모터쇼 #상상응원릴레이 해시태그를 검색해서 참가할 수 있다. 캠페인은 11월19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는 응원 캠페인 종료 후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의 이름으로 창의력 계발 과학교구를 어린이 유관 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美 모빌리티 서비스 '미고'에 투자
▶ 현대·기아차, "무상점검 받고 고향가세요"
▶ 르노삼성, 상용밴 르노 마스터 10월 국내 출시
▶ 현대기아차, 11월 고성능 신차 '물량공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