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실화탐험대’ 티저가 공개됐다.
진짜라서 더욱 놀라운 사건들을 발굴해 생생하고 리얼하게 소개하는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 MBC ‘실화탐사대'(진행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가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에서는 ‘실화탐사대’의 MC를 맡은 신동엽과 강다솜 아나운서가 등장, 신동엽이 운전하던 차와 교통사고가 난 강다솜 아나운서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건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CCTV에서마저 연기처럼 사라진 강다솜 아나운서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실화탐사대’는 이와 같이 눈으로 보고도 믿기 어려운 사건들을 소개할 것을 예고해 정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믿기 힘든 순간은 절대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다. 때론 너무나도 갑작스럽게 우리 곁에 찾아온다’라는 카피는 ‘실화탐사대’에서 펼쳐질 영화 같은 사건들이 우리 주변에서 언제나 일어날 수 있는,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음을 말해 과연 어떤 사건들이 세상 밖으로 알려지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실화탐사대’는 5월 파일럿 방송 이후 진짜라서 더욱 믿기 힘든 사건들을 심도 깊은 취재를 통해 흥미롭게 전달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9월 개편을 통해 정규 편성되며 신동엽을 비롯해 김정근, 강다솜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세상에 꼭 알려져야 하는 놀라운 사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깊이 있는 취재와 영화적 스토리텔링으로 사연을 보다 더 생동감 넘치게 전달하며 뉴스 이면의 사람 이야기를 통해 타인의 삶을 들여다보고자 하는 MBC ‘실화탐사대’는 9월12일(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찾아간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