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안 기자] 최소한의 비용으로 현명하게 소비하려는 스마트 소비족들이 늘면서 현지 브랜드를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증폭되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해외를 기반으로 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
하지만 까다로운 배송 절차와 구매 방식, 부족한 상세 이미지 등의 이유로 해외 직구를 꺼리는 소비자들도 있는데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네이버에서는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서비스를 도입했다. 간편한 배송 절차에 편리한 결제 시스템 그리고 셀러들이 직접 촬영한 제품 상세 이미지까지 기존의 불편했던 요소들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그뿐만 아니다. 유럽 현지 로컬 브랜드의 아이템을 쉽게 만나볼 수 있고 국내에서 좀처럼 구하기 어려웠던 제품들을 발굴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그중에서도 이탈리아 브랜드 킬레사는 가방와 액세서리를 생산하고 있는 젊고 크리에이티브한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소비자들도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킬레사에 주목하는 추세다. 이탈리아 본연의 스타일에 유니크한 가치가 깃든 브랜드 킬레사를 소개한다.
#‘Made in italy’ 킬레사(Kilesa)
전통과 혁신을 반영한 브랜드 킬레사는 강한 정체성을 지니고 우아하고 독창적인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을 만든다. 재료와 컬러, 모양, 디테일 등 하나의 제품이 탄생하기까지 여러 명의 전문가가 투입되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완성된다.
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한 킬레사 제품에서는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데 눈에 띄는 것은 마감재의 선택이다. 탄탄하고 견고한 마감재는 아이템의 완성도를 높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해준다. 또한 이탈리아 감성이 묻어나오는 다채로운 컬러는 어디서도 볼 수 없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다.
개성을 표현하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 핸드백. 지루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좋고 평소 자신의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은 자신의 개성 표현을 위한 도구가 될 수 있다.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킬레사 제품 TOP 3
01 킬레사 멜리사 클러치백 깔끔한 직사각형의 상큼한 민트컬러가 돋보이는 패셔너블한 포인트 아이템. 이태리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에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원터치 자석 여밈으로 간편하게 오픈 클로징할 수 있으며 지퍼 포켓이 탑재돼 수납의 실용성을 더해준다. 탈부착되는 스트랩 고리로 활용성도 높다.
02 킬레사 메르 미니 클러치백 차분한 스카이 블루 컬러에 골드 장식 디테일이 조화로운 화사로운 미니 클러치백. 고급스러우면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 유용하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가방이나 빅백에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도 좋다.
03 킬레사 디오 체인 크로스백 푸른빛이 도는 그레이 화이트가 믹스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데일리룩은 물론이고 데이트룩과 오피스룩에 매치해도 손색없다. 매일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제격이다.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편집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