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박은지 근황이 궁금하다면?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 후 더욱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뛰어난 몸매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오프숄더 블랙 원피스와 하이힐, 세련된 단발머리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전신 거울에 비친 박은지의 우월한 비율과 날렵한 개미허리는 보는 이의 감탄을 불러 모은다.
박은지는 사진과 함께 “요 몇주 정신없이 다이어트ing 몸은 참 거짓이 없다”란 글을 함께 올리며 이 같은 외모가 끊임없는 노력과 관리로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게 했다.
결혼 후 더욱 예뻐진 미모로 각광받는 박은지는 최근 메이크업 전후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며 민낯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혀 큰 응원을 받기도.
박은지는 자신의 민낯이 큰 곤심을 받자 “화장 안 한 민낯도 화장한 얼굴도 다 같은 나다”며 “나는 누구에게 예뻐보이기 위해 메이크업 영상을 찍는다기보다는, 나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로 색다른 느낌과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은... 우린 다 고유의 아름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저 영상을 보는 분들이 그 아름다움을 찾게 도와드리고 싶을 뿐이다”고 글을 올렸다.
박은지는 4월 결혼 후 현재 미국 LA에서 지내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뷰티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뷰티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기상 캐스터로 데뷔했고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배우로도 영역을 넓혔다. 더불어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사진출처: 박은지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